오늘의 이슈

이태임 근황 이태임 득남 남편 사기죄로 구속

오늘만날이가 2022. 1. 24. 15:53

 

 

 

이태임 데뷔


이태임은 2008년 MBC 주말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를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렸다.


배우 이태임은 2010년 KBS 2TV 주말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서 아나운서 윤서영 역을 연기하면서 수영장 장면에서 모노키니 수영복을 입고 등장해 완벽한 몸매가 화제가 되면서 단숨에 섹시 스타 반열에 올랐다. 

 

 

 

이태임 출연작

 

 

 

드라마 ‘천추태후’, ‘망설이지 마’, ‘결혼해주세요’, ‘12년 만의 재회:달래 된, 장국’, ‘내 마음 반짝반짝’, ‘유일랍미’ 등과 영화 ‘특수본’, ‘응징자’, ‘황제를 위하여’ 등에 출연하며 두각을 드러냈다.

 


이태임을 대표하는 단어는 ‘섹시’, ‘글래머’였다. 눈에 띄는 외모와 볼륨감 넘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모았고, ‘황제를 위하여’와 ‘결혼해 주세요’에서 보였던 모습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섹시 아이콘으로 떠오른 이태임은 워터파크 등 다수의 광고를 찍었고, 이채영, 클라라 등과 함께 ‘86년생 섹시 트로이카’로 불리며 주목받았다.

 

 

 

이태임 구설수

 

 



이태임을 둘러싼 가장 큰 논란은 욕설이었다. 2015년 MBC 예능 ‘띠동갑 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예원과 다투면서 논란을 빚은 것.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촬영이 중단됐다고 알려졌지만 녹취록 등이 공개되면서 여론이 반전됐다.

 


이태임의 다음 선택은 돌연 은퇴였다. 이태임은 2018년 3월 19일 자신의 SNS에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은퇴를 선언했다.

 

 

 

이태임 결혼 이후 득남 남편 사기죄

 

 

 


이태임은 깜짝 은퇴 발표 이후 곧바로 임신과 결혼 소식을 전했다. 2018년 5월 임신 소식을 전했고 그 해 9월 10에 득남했다. 그 이후 이태임에게 또 한 번 충격적인 소식이 알려졌다.


이태임의 남편이 억대 주식사기 혐의로 구속된 것이다. 이태임의 남편은 2014년께 한 기업의 주주들에게 ‘주가 부양을 위해 시세조종을 해주겠다’며 그 대가로 거액을 편취한 혐의를 받았다.

 

 

2018년 3월 구속 기소된 것을 알려진 이태임의 남편은 1심에서 징역 3년, 집행유예 4년을 선고받아 구속을 면했지만 2심 재판부는 검찰의 항소를 받아들여 원심을 파기하고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아 법정 구속됐다

이후 이태임의 흔적은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다.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도 이태임을 검색해도 프로필조차 볼 수가 없다고 한다. 그리고 모든 흔적을 지운 이태임은 연예계 복귀 의사도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