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5

캐스퍼 내.외부 디자인,가격

안녕하세요. 현대차가 이달 29일 출시 예정인 캐스퍼의 주요 사양과 내장 디자인 그리고 가격을 공개하고 14일부터 온라인 사전계약(얼리버드 예약)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캐스퍼는 현대차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엔트리 SUV로 개성을 살린 내·외장 디자인과 컬러, 용도에 따라 실내공간 조절이 가능한 시트,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앞좌석 센터 사이드 에어백 기본 적용으로 안전성 확보, 운전자 중심의 편의사양 탑재 등이 특징입니다. 얼리버드 예약은 기존의 영업망이 아닌 웹사이트 ‘캐스퍼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그리고 본격적인 D2C(고객에 직접 판매, Direct to Consumer) 판매는 29일 디지털 프리미어(CASPER Premiere)와 함께 시작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캐스퍼 외부 디자인 현대자동차 '..

오늘의 뉴스 2021.09.14

국민지원금 오프라인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지금 한창 많은 사람들이 국민지원금을 신청하고 지원금을 받아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국민지원금 신청 5일 만에 벌써 6.7조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인원수로 말하면 2690만 명이 받아갔다고 합니다. 전체 지급 대상자 중 62% 이상이 수령했다는 뜻입니다. 소득 하위 88% 국민을 대상으로 25만 원씩 지급이 되며 현재 지급 대상 국민 10명 중 6명이 받은 것으로 집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제는 온라인 요일제가 사라지고 아무 때나 신청을 하시면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오프라인 신청은 지급되고 있지 않습니다. 오늘은 오프라인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지원금 오프라인 신청부터 지급까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국민지원금 개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 장기화로 어려..

오늘의 뉴스 2021.09.11

경기도 재난 지원금 신청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한창 요일제로 코로나 상생 재난지원금 안내를 받고 있습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가입한 카드사와 은행에서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어서 솔직히 이제는 귀찮기까지 합니다. 그런데 전 국민의 88%가 받을 수 있는 코로나 상생 재난지원금 말고도 경기도에서는 전 국민의 88% 외의 정부 지급대상이 아닌 12% 국민에게도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경기도에서 지급되는 재난지원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재난 지원금 이번 경기도의회 상임위원회에서 장기간 동안의 토론 끝에 답을 찾아 상임위원회에 심의 통과를 하였다고 합니다. 전 국민의 88% 제외 대상 국민 12%도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지원하기로 한다고 합니다. 혹시 이포 스팅을 보고 계신 경기도 주민이 계시면 지급 대상자 확인을 해보시기 바..

카테고리 없음 2021.09.08

김태호 퇴사 입장

안녕하세요. 오늘 7일 무한도전의 PD 김태호가 MBC에서 퇴사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간 20년 동안 무한도전의 예능 PD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였는데 이렇게 MBC의 대표 예능 PD가 떠난다고 하니까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오늘은 김태호 PD의 간략한 프로필과 김태호 PD의 퇴사에 대한 입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호 PD 프로필 ▶ 1975년 5월생 충남 보령 출생 ▶ 나이 47세 ▶ 국적 대한민국 ▶ 본관 광산 김씨 ▶ 배우자 김보미 ▶ 학력 대천중 공주대부설고 고려대학교 신방과 ▶ 병역 육군 병장 만기 전역 ▶ 소속 mbc ▶ 경력 mbc 예능본부 1부 부장 ▶별명 악마 성덕 김태호 MBC 퇴사 무한도전과 놀면뭐하니 등 MBC 역사상 최고의 예능을 두 편이나 만들어낸..

오늘의 뉴스 2021.09.07

추석 승차권 예매 안내

안녕하세요. 어제 부터 코레일에서 추석 승차권 예매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오늘은 추석 승차권 예매와 곧 추석이 다가오면서 추석 방역대책과 그에 따른 거리두기 조정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석 방역 대책 발표 추석 방역 대책은 일단 정부에서 9월 3일에 발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관건은 백신 접종 완료자를 가족모임 인원 제한에서 제외할지 말지가 관건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코레일이 연휴 승차권 예매를 시작하는 31일까지 최종안이 나오기로 되어있었다고 하지만 이번 주까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진자의 발생 현황을 보고 결정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발표가 늦어짐으로써 귀향 여부를 결정해야 하는 많은 사람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창가 쪽 좌석만을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추후 방역당국의 방..

오늘의 뉴스 2021.09.01